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불우이웃을 위한 셀럽 소장품 자선 경매 행사, 싸이→NCT드림 기증
작성 : 2022년 11월 29일(화) 14:47

셀럽 소장품 자선 경매 행사 / 사진=크레파스 사이트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연예 전문 미디어 티브이데일리가 불우이웃을 위한 자선 경매행사를 연다.

티브이데일리는 코스닥 상장사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30일부터 셀럽 소장품 자선 경매 행사를 진행한다.

경매 물품은 소장품 및 단체 사인 굿즈 등으로 지난 8월 진행된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여한 가수 싸이, 강다니엘, 그룹 아이브, 르세라핌, NCT드림, 오마이걸, ITZY 등의 기증을 통해 마련됐다.

자선 경매 기간은 30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로 총 8주간 진행된다. 매주 10개씩 새로운 소장품이 업로드될 전망이다.

판매수익금은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기부되며, 참여 연예인들의 소장품 목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연예, 공연 전문 플랫폼 크레파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자선 경매는 티브이데일리가 주최하고 연예·스포츠 전문 미디어 스포츠투데이, 연예 전문 미디어 셀럽미디어,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가 후원한다.

티브이데일리 관계자는 "연말 주변의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위해 준비된 뜻깊은 행사"라며 "판매수익금이 소외계층에게 기부되는 좋은 취지를 살리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