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포레스텔라 "고우림, 김연아와 손 포갠 사진으로 연애 알려"(불후의 명곡)[TV캡처]
작성 : 2022년 11월 26일(토) 19:43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가 막내 고우림의 김연아와 열애 사실을 알고 난 후 반응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The One & Only 패티김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패티김, 박기영, 옥주현, 서제이, 박민혜, 김기태, 이병찬, 조명섭, 스테파니, 왁씨, 황치열, DKZ, 첫사랑, 억스, 포레스텔라, Xdinary Heroes 등이 출연했다.

세계적 스포츠스타 김연아와 결혼한 고우림. 이날 MC들은 포레스텔라의 '불후의 명곡' 무패 신화를 김연아도 알고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고우림은 "(김연아가) 포레스텔라 활동을 응원해주시고 있다"라며 극존칭과 높임말을 사용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이어 멤버들은 막내 고우림의 결혼 소식보다 열애 소식을 듣고 훨씬 놀랐다며 "핸드폰에 (김연아와) 손이 포개진 사진을 보여줬다"라면서 '와 진짜?'하며 고우림을 퍽퍽 때리는 시늉했다.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고우림은 "결혼식날 저보다 멤버들이 더 고생했다. 절 대신해 하객 분들에게 인사를 해줘서 이 자리를 빌려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우림이 결혼 이후 달라진 점이 뭐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고우림에게서 유부남의 향이 나서 낯설었다고 너스레 떨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