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현우, 신곡 뮤비 촬영장 비하인드…소속사 밥차 '특급 응원'
작성 : 2022년 11월 22일(화) 10:22

이현우 / 사진=우쥬록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이현우가 6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오는 가운데, 소속사 식구들의 특급 응원에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우쥬록스(대표 박주남)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현우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브랜드 뉴 크리스마스'(Brand New Christmas) 뮤직비디오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사진에서 이현우는 촬영장을 배경으로 소속사 박주남 대표 이하 엔터테인먼트 부문 임직원들이 그의 새 앨범 발매를 응원하고자 한 마음 한 뜻으로 보낸 밥차에 고마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현우는 중후함이 돋보이는 슈트 차림에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실제 이날 촬영장 분위기 역시 오랜만에 본업으로 컴백하는 이현우를 위해 한 마음 한 뜻으로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이현우가 발표할 신곡 '브랜드 뉴 크리스마스'는 추운 겨울, 마음에 따스한 온기를 선사할 재즈 캐럴이다. 크리스마스를 보냈던 떠나간 옛 연인을 그리워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현우가 공동 작곡 및 작사에 함께 참여했다. 여기에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베이스 황호규, 드럼 임주찬이 지원사격에 나서 리스너들에게 '찐 고막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곡은 27일 저녁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