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원어스 레이븐→퍼플키스 박지은' RBW 아이돌, 연이은 탈퇴 [ST이슈]
작성 : 2022년 11월 18일(금) 17:25

원어스 출신 레이븐, 퍼플키스 출신 박지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RBW 소속 아이돌들이 연이어 탈퇴 소식을 전하고 있다.

18일 퍼플키스의 박지은이 불안 증세로 팀에서 탈퇴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RBW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그동안 퍼플키스 멤버로 함께 해온 박지은이 팀을 탈퇴하게 됐다"고 공지했다.

이어 "박지은은 그룹 활동 중 지속적인 컨디션 난조와 불안 증세로 인해 최근 병원을 방문했고, 전문의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권고를 받았다. 당사는 휴식 기간 동안 박지은 본인과 그룹 활동 및 향후 진로 등에 대해 오랜 기간 심도 있게 논의했으며, 신중한 논의 끝에 박지은의 퍼플키스로서 활동을 마무리하는 것으로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지은은 금일부로 퍼플키스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퍼플키스는 6인 체제로 그룹 활동을 이어 가게 됨을 안내드린다"고 덧붙였다.

약 한 달 전에는 RBW 소속 원어스의 레이븐이 탈퇴한 바 있다.

레이븐의 사생활 논란 여파 탓이다. 지난달, 온라인에는 레이븐의 이성관계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물과 레이븐으로 추정되는 영상과 사진이 올라오며 사생활 논란이 일었다.

이에 10월 27일 RBW는 "해당 이슈 관련해 당사자인 레이븐은 원어스 멤버들 및 팬들에게 끼치고 있는 피해들을 우려해 자진 탈퇴에 대한 의사를 전달했고, 당사는 레이븐을 비롯한 원어스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나눈 끝에 자진 탈퇴에 대한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며 레이븐의 탈퇴를 알렸다.

또 "원어스는 향후 5인 체제로 활동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면서 "탈퇴와는 별개로 사실 확인 중 레이븐의 관련 유포 글에 거짓된 사실 및 악의적인 편집을 발견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소송을 통해 명백한 사실관계를 밝힐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