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O, 'Next-Level Training Camp' 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
작성 : 2022년 11월 16일(수) 10:36

사진=KBO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KBO가 오늘부터 KBO Next-Level Training Camp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프로 출신 전문 코치들의 우수한 코칭 기법을 기반으로 트레이닝 캠프를 개최해 유소년 야구 유망주를 집중 육성하고자 실시된다.

이번 캠프는 어린 선수들의 기본기 강화 및 폼 교정에 중점을 둔 초등/리틀 U13 권역별 캠프와 미래 KBO 리그의 주역이 될 우수 유망주 집중 육성 및 기량 향상을 위한 고교 입학 예정 우수 선수(중3) U16 캠프 등으로 구성된다.

3개 권역에서 각 한 차례씩 개최되는 U13 권역별 캠프는 2023년 1~2월(부산 기장군)과, 8월(2개 권역, 장소 미정)에 진행 예정이며, U16 캠프는 2월에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진행 될 계획이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는 총 4회에 걸친 캠프 운영 전반에 관한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U16 캠프 진행 시에는 첨단 트래킹 장비를 통한 측정 및 분석, 바이오메카닉스 동작 분석, 스포츠영양학, 운동생리학 관점에서의 신체 진단 및 뉴트리션 관리 등의 업무 또한 담당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12월 5일 15시까지다.

입찰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입찰공고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서류를 첨부해 KBO 육성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