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겨울철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보습이다. 수분 크림을 아무리 덧발라도 요즘 같이 차갑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면 속수무책으로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게 된다.
이럴 땐 멀티 오일 제품으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보습막을 씌워보자.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주고 보습막을 생성해 수분이 빠져나가는걸 막아 주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킬 수 있다. 보습을 위한 수분 크림을 발라도 건조한 요즘, 겨울철 피부 고민을 도와줄 다양한 오일 제품들을 소개한다.
천연 페이셜 오일로 멀티 보습
쏘내추럴 ‘에센셜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은 피부에 천연 오일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보습과 영양을 한번에 공급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100% 천연 페이셜 오일이다.
파라벤과 인공향,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합성오일을 단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은 100% 천연 식물 추출 오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또한 기초, 마스크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도 쉽게 블렌딩돼 함께 사용하면 건조함 없이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손톱에는 촉촉 윤기 셀프 네일케어
쏘내추럴 ‘핑거팁 셀프 오일 트리트먼트’는 부서지고 갈라지는 건조한 손톱을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단단하고 건강한 손톱으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큐티클 오일이다.
6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거친 네일과 큐티클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하얗게 갈라지고 부서지는 메마른 손톱을 윤기 있게 가꿔주어 손톱 및 큐티클라인 주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네일케어 전에 발라주면 손톱의 손상을 방지해주고 매니큐어가 매끄럽고 깔끔하게 발리도록 도와준다. 팁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케어하기 편리하다.
피부 부스팅과 보습 한 번에
쏘내추럴 ‘레이어 코팅 오일 피니셔’는 2층상의 보습 오일과 수분 워터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한다.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미스트 타입의 피니셔이다.
흔들어 쓰는 제품으로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며 수분 부족으로 인해 손상되고 민감해진 피부 또는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 준다. 또한 각종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어 메이크업 후에도 건조함을 느낄 때 마다 수시로 뿌려 주면 좋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