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일우, 이태원 참사로 日 도쿄 팬미팅 연기 "깊은 애도 전합니다" [전문]
작성 : 2022년 10월 31일(월) 10:46

정일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정일우가 이태원 참사로 일본 도쿄 팬미팅을 연기했다.

31일 정일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우선 한국에서 일어난 이태원 사고에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에서 국가 추모 기간이 정해짐으로써 저희도 추모의 뜻을 표하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 여러분이 오래 기다려 주신 지금까지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미팅을 다시 한번 연기하게 돼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끝으로 "오사카, 도쿄 공연에 오신 팬 어려분들께 정일우가 직접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구매하신 티켓은 다음 연기된 공연에서 사용 가능하니 추후 공지가 나올 때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란다"고 알렸다.

이하 정일우 SNS 전문

우선 한국에서 일어난 이태원 사고에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

한국에서 국가 추모 기간이 정해짐으로써 저희도 추모의 뜻을 표하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됐다. 여러분이 오래 기다려 주신 지금까지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미팅을 다시 한번 연기하게 돼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

끝으로 오사카, 도쿄 공연에 오신 팬 어려분들께 정일우가 직접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자 한다. 구매하신 티켓은 다음 연기된 공연에서 사용 가능하니 추후 공지가 나올 때까지 보관해 주시기 바란다.

스포츠투데이 임직원들은 이태원 참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더불어 유족들의 슬픔에도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