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11월 결혼' 이재형, 13살 연하 예비신부 공개 [화보]
작성 : 2022년 10월 27일(목) 16:01

사진=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개그맨 이재형이 결혼을 앞두고 유쾌발랄한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27일 13년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행복한 한 때를 담은 이재형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재형의 필라테스 강사로 알려진 예비신부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시종일관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이재형은 소속사를 통해 "개그맨으로서 많이 웃기면서 살려고 노력했는데 결혼식 때는 못 웃길 것 같아 조금 아쉽다. 그래도 축하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결혼식을 올려보겠다. 앞으로는 책임감 있는 가장으로 코미디를 끝까지 하며 잘살겠다"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사진=에스드림이엔티 제공


2003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이재형은 심각한 건망증을 다룬 '희한하네' 코너로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전성기를 맞이했다. 웃찾사 300회 당시 출연진 중 최다 출연자라는 타이틀을 보유했고, SBS 희극인실 실장도 역임했다. 이후 무대를 tvN '코미디 빅리그'로 옮기며 인기를 이어왔으며 현재는 한현민, 정진욱과 '졸탄 극장', '졸탄의 어이없SHOW' 등 다채로운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2018년 개그맨 후배의 소개로 만나 4년간의 진지한 교제 끝에 11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사진=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