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천상무, 팬과 함께하는 '김천 4기' 전역기념식 개최
작성 : 2022년 10월 24일(월) 14:01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프로축구 K리그 김천상무가 29일 대전하나시티즌과 플레이오프 홈경기에서 김천 4기의 전역기념식을 진행한다.

김천상무가 24일부터 25일까지 김천 4기 전역기념식 행사에 참여할 팬 100명을 모집한다. 팬과 함께하는 전역기념식은 29일 대전하나시티전 승강플레이오프 홈경기 종료 후 진행될 예정이다. 4기 전역자는 고승범, 김경민, 김정훈, 김한길, 문지환, 박지수, 송주훈, 정동윤, 지언학, 한찬희, 황인재까지 총 11명이다.

전역기념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선수 인터뷰, 전역 액자를 전달한 후 팬과 함께하는 프리허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허그 행사는 사전 신청 받은 팬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전 신청한 팬에게는 김천 4기 전역자들의 얼굴 캐릭터가 그려진 전역 기념 티셔츠를 증정한다. 약 20분 간 프리허그 행사를 진행하며 선수와 팬이 함께 스킨십 할 수 있도록 꾸릴 예정이다.

김천상무를 사랑하는 팬 누구나 구글 폼(https://forms.gle/wmH4y9omFg7Dvo2o8) 작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24일부터 25일까지이며 팬 100명은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한다. 정성이 담긴 사연일수록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선정자 발표는 27일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다. 선정자는 경기 당일 행사 참여를 취소할 수 없으며 최소 28일까지 구단으로 불참 의사를 밝혀야 한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사무국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