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이쓴♥' 홍현희, 결혼 4주년 이벤트에 "일어나자마자 눈물" [스타엿보기]
작성 : 2022년 10월 21일(금) 13:28

사진=홍현희 SNS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결혼 4주년을 기념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일상이 눈길을 끈다.

21일 홍현희는 자신의 SNS에 "헐... 이쓴퓨(제이쓴) 뭐야 힝. 일어나자마자 울었다. 이힝 고마워"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엔 부부의 결혼 4주년을 기념해, 색색의 풍선 등으로 꾸민 집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엔 제이쓴의 손편지가 눈길을 끈다. 홍현희는 "동트기 전 새벽 감성 눈물 한 바가지"라고 적어, 제이쓴의 깜짝 이벤트에 감격스러운 심정을 전했다.

사진=홍현희 SNS


같은 날 홍현희는 아기를 안은 제이쓴의 사진도 공개했다. 그러면서 "육아하랴 일하랴 정신없는 와중에 고마워. 2018.10.21 결혼 4주년. 변함없는 이쓰니 고맙고 사랑해"라며 남편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엄정화, 김민경, 심진화, 요니P, 장영란, 신다은, 양미라, 김환, 임라라, 한유미 등 동료 스타들과 누리꾼의 축하하 쏟아지고 있다.

한편 개그우먼 홍현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했다. 부부는 지난 8월 5일 아들을 품에 안았다. 오늘(21)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아들 연준범 군을 공개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