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종국부터 M.O.M 완전체까지…KCM 콘서트 게스트 라인업 공개
작성 : 2022년 10월 20일(목) 15:45

사진=KCM 콘서트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KCM의 단독공연에 비, 김종국, 김정민, M.O.M 등 호화 게스트로이 공개되 눈길을 끈다.

KCM은 11월 5,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단독 콘서트 '아름답던 별들의 밤'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평소 절친으로 잘 알려진 가수 비를 비롯해 최근 함께 듀엣곡 'I LUV U(with 미란이)'를 발표한 김종국,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로 함께 한 김정민, 방송 이후에도 꾸준히 함께 음원을 발표하며 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M.O.M(지석진, KCM, 원슈타인, 박재정) 등이 게스트 출연을 확정했다.

5일 공연에는 김정민과 김종국, 6일 공연에는 비와 M.O.M이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오랜만에 M.O.M 완전체의 무대가 예고돼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M.O.M은 지난 2월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듣고 싶을까'를 발표해 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게스트로 출연하는 뮤지션들은 KCM과 친분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음악 작업을 함께하고 곡을 발표했던 동료인 만큼 이번 공연을 음악적으로 보다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CM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모두가 이번 KCM 단독공연 게스트 요청에 흔쾌히 참여해주시기로 했다. 꼭 함께하고 싶어 했지만 아쉽게 일정상 같이하지 못한 분들까지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2021년 10월 열린 KCM 단독 콘서트 '오늘도 맑음'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된다. 대한민국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 KCM의 명품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