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상엽 '순정복서' 출연 최종 확정…내년 상방기 방송 [공식]
작성 : 2022년 10월 19일(수) 09:04

이상엽 / 사진=웅빈이엔에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이상엽이 새 드라마 '순정복서' 출연을 확정했다.

18일 소속사 웅빈이엔에스 측은 "이상엽이 KBS2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남자주인공 김태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색다른 변신에 돌입한다"며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순정복서'(극본 김민주·연출 최상열, 홍은미·제작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코너스톤, 헬로우아이엠뉴토피아)는 천재 복서 이권숙과 내 선수의 목숨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를 그린 스포츠 성장 드라마.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이상엽은 재능 있는 선수를 끌어들여 단기간에 골수까지 빼먹고 은퇴시키는 스포츠 에이전트 '김태영' 역으로 분한다. 내 선수의 영달과 돈이라면 눈 하나 깜짝 안 하는 김태영은 특급 투수 김희원을 위해 3년 전 잠적한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에게 접근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상엽은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굿캐스팅', '미치지 않고서야', '이브' 등에 출연했다. 이번 '순정복서'에서 보여줄 색다른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