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홈 2연전 앞둔 기성용 "우리는 이기는 법을 알고 있다"
작성 : 2014년 11월 28일(금) 14:51

기성용

[스포츠투데이 김진수 기자]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기성용(26·스완지시티)이 다가오는 두 경기를 앞두고 승리를 다짐했다.

기성용은 28일(한국시간) 스완지시티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다가오는 2경기가 매우 중요하다. 이번 시즌까지 보여준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싶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스완지시티는 크리스탈 팰리스과 퀸스파크레인저스(QPR)와의 홈 경기를 앞두고 있다. 스완지시티는 5승3무4패(승점 18)로 7위에 올라 있다. 기성용은 현재 스완지시티가 초반에 상위권으로 올라갈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다만 최근 물오른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두 팀이라 경계하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최근 리버풀을 꺾었고 QPR은 경기 감각을 높이고 있다.

기성용은 "홈인만큼 팬들에게 좋은 결과를 보여줘야 한다"며 "두 팀이 쉽지 않지만 우리는 이기는 법을 알고 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팬들에게도 열띤 응원을 부탁했다. "팬들이 항상 그렇듯 굉장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며 "우리가 좋은 축구를 할 수 있게 해 준다"며 감사를 표시했다.

스완지시티는 지난 23일 강호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1-2로 패했다. 기성용은 "톱클래스 팀과 경기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며 "우리가 좋은 경기를 펼쳤음에도 져서 우리 스스로에게 실망했다"며 당시 분위기에 대해 전했다.

이어 "우리는 다음 경기에 대해 확실한 미팅을 가졌고 우리가 오는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펼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희망적으로 이야기했다.


김진수 기자 kjlf200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