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TAN, 글로벌 인기 뜨겁다…브라질→미국까지 월드투어급 행보
작성 : 2022년 10월 14일(금) 07:31

TAN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보이그룹 TAN(티에이엔)이 해외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1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오는 11월부터 2023년 2월까지 해외 프로모션 및 공연을 위해 아시아부터 북미, 남미 등을 방문한다.

오는 11월 필리핀과 도미니카 공화국을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12월에는 1차 일본투어와 말레이시아 프로모션이 예고됐다. 내년 1월에는 2차 일본투어가 진행되며, 브라질 4개 지역과 우루과이, 멕시코 미국 3개 지역(휴스턴, 달라스, LA), 마지막으로 방글라데시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특히 브라질의 경우 최초 2개 지역만 오픈했지만 전석 매진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좌석을 열어달라는 현지 팬들의 요청에 2개 지역이 추가됐다.

이처럼 월드투어 급 해외 프로모션 및 공연이 예고된 가운데, 소속사에 따르면 TAN을 향한 글로벌 요청이 계속해서 쇄도하고 있어 2023년 상반기까지 해외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TAN은 지난 11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드림&드림'(DREAM & DEURIM)을 발매했다. 팬들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 하는 TAN의 바램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뷰티플 라이'(Beautiful LIE)와 '아워 유스'(Our Youth)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서는 청량한 콘셉트를 처음 선보였다. TAN은 '4세대 대표 신흥돌'의 자리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