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핫티스트' TNX, 데뷔 첫 'KCON 2022 JAPAN' 출격
작성 : 2022년 10월 13일(목) 15:28

사진=피네이션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글로벌 K팝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13일 "TNX가 1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Ariake Arena)에서 열리는 'KCON 2022 JAPAN(케이콘 2022 재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TNX는 자신들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할 다채로운 무대로 일본 현지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미니 토크쇼 'KCON POP-UP TALK(케이콘 팝업 토크)'도 준비돼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케이콘 2022 재팬'에 데뷔 처음으로 출연하는 TNX는 소속사를 통해 "내로라하는 K팝 아티스트들과 같은 무대에 설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일본 현지 관객들은 물론 유튜브 생중계로 지켜보고 계실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TNX는 피네이션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으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됐다. 지난 5월 첫 미니앨범 '웨이 업(WAY UP)'으로 데뷔했으며, 총 17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TNX는 Mnet Plus 'KPOP MAKER(케이팝 메이커)'와 함께 팬미팅 준비에 한창이다. 이와 관련한 준비 과정은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Mnet Plu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