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밴드 콜드플레이를 CGV 스크린으로 만난다.
29일 CGV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버 플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의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 투어'(Music Of The Spheres World Tour)를 생중계한다.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 월드 투어'는 아르헨티나 현지 시간으로 28일 진행된다. 현재 540만 장의 티켓 판매를 기록한 인기 공연이다.
이번 콜드플레이의 라이브 공연은 75개국 이상의 극장에서 동시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옐로우'(Yellow), '더 사이언티스트'(The Scientist), '픽스 유'(Fix You), '비바 라 비다'('Viva La Vida), '어 스카이 풀 오브 스타즈'(A Sky Full Of Stars),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 등 콜드플레이의 명곡들과 레이저쇼, 불꽃놀이, 화려한 조명쇼가 함께한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해외 아티스트의 공연을 국내 관객들이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CGV가 최초로 시도했다"며 "앞선 브라질 공연이 전격 취소되면서 오는 28일 진행 예정인 부에노스아이레스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어 팬들에게 선물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