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19일 컴백' 위아이, 미니 5집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적 비주얼 예고
작성 : 2022년 10월 10일(월) 11:26

위아이(WEi)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치명적 매력을 담은 콘셉트를 예고했다.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날 ‘Passion of love’ 버전명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완성한 위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과감한 노출이 모던한 레더룩과 어우러져 치명적인 섹시함을 완성했다.

멤버들 또한 나른하면서도 스파크 튀는 눈빛으로 거친 무드를 연출, 콘셉트 소화력을 증명했다.

위아이(WEi)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전작의 청량한 소년미, 첫사랑의 풋풋함과는 반전되는 거친 매력을 예고한 위아이는 이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팬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다.

이번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은 지난 3월 발매된 ‘Love Pt.1 : First Love’를 잇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장대현이 타이틀곡 ‘Spray(스프레이)’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냈으며, 멤버들 또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으로 ‘Love’ 시리즈의 탄탄한 서사를 이끈다.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