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필, 오늘(6일) 급성 충수염 수술…"금주 스케줄 취소" [전문]
작성 : 2022년 10월 06일(목) 17:25

김필 급성 충수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김필이 급성 충수염으로 수술을 받았다.

6일 소속사 아카이브아침은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필이 금일 복통으로 응급실로 이송, 급성 충수염(맹장염)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측은 "수술은 잘 마쳤으며,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입원 치료와 휴식이 필요해 금주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갑작스런 소식으로 심려를 끼치게 되어 팬 여러분들과 방송, 행사 관계자 여러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전하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필은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바보같이 또 울어요'로 데뷔했다. 2014년 Mnet '슈퍼스타 k6'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하 아카이브아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카이브아침 입니다.

늘 김필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응원과 사랑에 감사합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필이 금일 (6일) 복통으로 응급실로 이송, 급성 충수염(맹장염)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잘 마쳤으며,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입원 치료와 휴식이 필요해 금주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런 소식으로 심려를 끼치게 되어 팬 여러분들과 방송, 행사 관계자 여러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전하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