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컴백 D-1' 비오, '자격지심' MV 티저 공개…연기 도전
작성 : 2022년 09월 28일(수) 14:50

비오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래퍼 비오(BE'O)가 신곡 '자격지심'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27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비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파이브 센시스'(FIVE SENSES) 타이틀곡 '자격지심 (Feat. ZIC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시작하는 티저 영상 속 비오는 무대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이내 컬러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비오가 무대 뒤 대기실에 앉아 있다가 어디론가 달려가는 장면이 펼쳐진다. 무엇보다 이는 비오의 연기 도전이다.

'자격지심'은 비오가 데뷔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이자 지코와 첫 컬래버레이션 음원이다. '자격지심'이라는 제목의 뜻처럼 그대로 내보이기 부끄럽지만, 그만큼 솔직하고 꾸밈없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비오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는 '자격지심'을 비롯해 'Brunch (브런치) (Feat. 원슈타인, 시온)', '줄 (Feat. 권진아)', 'BBI YONG (삐용) (Feat. 로꼬, GRAY)', 'Nostalgia (노스탤지어)', 'Burnout Syndrome (번아웃 신드롬)', 'LOVE me Remix (러브 미 리믹스) (Feat. ASH ISLAND)'까지 총 7곡이 수록돼 음악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비오는 2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파이브 센시스'를 발매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