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지난 5월 열린 아스트로의 단독 콘서트 'STARGAZER'의 실황 무대와 준비 과정, 멤버들의 인터뷰를 담은 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 'STARGAZER: ASTROSCOPE'가 10월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개봉을 확정했다.
아스트로의 첫 번째 영화 'STARGAZER: ASTROSCOPE(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가 10월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아로하(공식 팬덤명)들과 만난다.
'STARGAZER: ASTROSCOPE'는 3년 5개월 만에 열린 아스트로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STARGAZER'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치열한 과정과 비하인드, 생생한 실황 무대, 멤버 6인의 진솔한 인터뷰를 담은 영화다. 아스트로만의 청량 파워 넘치는 단체 무대는 물론 개성 넘치는 개인, 유닛 무대까지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했을 때 더욱 만족도를 높여줄 다채로운 무대 퍼포먼스들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STARGAZER: ASTROSCOPE'는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무대 안팎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들,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들을 풍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연습실과 대기실 등 무대 뒤편의 리얼한 이야기들이 그려지는 가운데, 바쁜 스케줄 속에서 콘서트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땀방울은 물론 끊임없이 고민하고, 나아가는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긴다.
여기에 멤버 개개인의 진솔한 인터뷰까지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멤버들의 속 깊은 이야기들도 오픈된다. 특히 군 입대로 콘서트에 참여하지 못한 MJ까지 포함해 멤버 전원이 인터뷰에 참여해 반가움을 더한다. 또한 영화의 마지막에는 공개된 적 없는 특별한 쿠키 영상까지 담길 예정으로 전 세계 아로하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무대에 올라 아로하를 향해 열창하는 아스트로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 설렘을 선사한다. 더불어 보랏빛 응원 물결로 가득한 생생한 현장 분위기와 공연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10월 7일 예매 오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