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재중, 12년만 말레이시아 공연 성료 "다시 또 만나자"
작성 : 2022년 09월 26일(월) 14:02

김재중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김재중의 말레이시아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료했다.

김재중은 지난 2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2022 김재중 아시아 투어 콘서트 인 KL'(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KL)를 개최해 오랜만에 말레이시아 팬들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김재중은 "진짜 오랜만에 말레이시아에 왔다. 자주 오지 못해 미안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후 세 번째 정규 앨범 '본 진'(BORN GENE)부터 '여리디 여린 사랑을' '로튼 러브'(Rotten love) '굿 모닝 나이트'(Good Morning Night) 등의 무대를 선보였다. 락부터 댄스,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으로 콘서트장을 가득 채운 김재중의 퍼포먼스는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김재중은 "말레이시아에 다시 와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 정말 감사하다"며 다시 만날 것을 약속, 공연장을 찾아준 팬들에 고마움을 전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이날 콘서트로 약 12년 만에 말레이시아를 방문한 김재중. 말레이시아 팬들은 콘서트 개최 소식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표했고, 이러한 관심을 입증하듯 김재중을 환영하는 인파들이 곳곳에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현지 매체들의 뜨거운 취재 관심 역시 이어졌다.

김재중은 오는 10월 8일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김재중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