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천, 26일 수원FC전부터 원정 응원 이벤트 진행
작성 : 2022년 09월 23일(금) 13:46

사진=김천상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김천상무가 파이널라운드 선전을 기원하며 원정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천은 "10월 2일 수원FC전을 시작으로 12일 FC서울, 16일 대구FC원정까지 파이널라운드 원정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세 경기에서 모두 원정 버스에 탑승에 김천 응원에 참여하는 팬 전원에게는 김천 홈 유니폼이 제공된다.

현재 10위에 위치한 김천(승점 34)은 8위 서울(승점 41), 9위 대구(승점 35), 11위 수원삼성(승점 34)과 혼전을 펼치고 있어 파이널라운드 5경기 모두 중요하다. 파이널라운드에서 김천은 선수들의 간절함과 팬들의 응원이 모여 반드시 승리한다는 각오다.

파이널라운드 첫 경기 수원FC 원정에서 김천은 승리를 위한 팬들의 함성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드레스 코드는 '레드'이다. 팀 컬러인 붉은 홈 유니폼 및 붉은색 계열의 옷을 입고 서포터즈와 함께 열렬히 응원하는 팬에게는 베스트 응원 상이 주어진다. 수원종합운동장에서 김천 선수들을 열심히 응원하는 팬 중 4명을 뽑는다. 경기 종료 후 수훈선수와 단독 촬영 후 친필 사인이 담긴 액자를 구단에서 특별 제작해 증정한다.

단체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30명 이상의 단체가 관람 신청 시 10월 22일에 열리는 김천 마지막 홈 경기 수원삼성전에 에스코트로 참여할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2개 이상의 단체가 신청할 경우, 베스트 응원 팀이 에스코트로 선정된다.

10월 2일 수원FC전 팬들과 함께하는 원정버스 탑승객 모집 기간은 26일 오후 6시부터 10일 1일 오후 2시까지이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 팬-원정응원신청 게시판 내 모집 게시물 댓글에 양식을 맞춰 작성해 신청할 수 있다. 원정버스 탑승객은 경기 당일인 2일 오전 11시에 집결해 11시 30분 경 출발할 예정이다. 구단은 원정 버스 신청자에게 이동 수단 및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원정버스 관련 문의사항은 김천상무 마케팅팀 유선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