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레드 코트 매력 속으로 퐁당
작성 : 2014년 11월 27일(목) 10:37

레니본(왼쪽)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얼굴빛을 살려주는 컬러로 '레드' 만한 것이 없다. '레드 코트'는 지루한 무채색 코디에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 준다. 입는 순간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니 올겨울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이다.


어떤 레드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같은 레드 컬러라도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서 선택하는 것이 요령이다. 얼굴이 까무잡잡한 편이라면 어두운 레드 보다 오렌지빛이 감도는 레드를 선택한다. 사랑스러움과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기비의‘로젠달 코트’를 추천한다. 탈부착 가능한 퍼 디테일이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한다.

기비


반면 흰 피부는 어느 톤이나 다 잘 어울지만 특히 형광기가 도는 화사한 오렌지빛 레드 컬러가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깨끗한 피부를 더 돋보이고 하얗게 보이게 한다. 레니본 ‘레드 코트’는 영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키이스


마지막으로 체크 패턴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감성을 표출해보자. 키이스에서 선보인 ‘체크 코트’는 알파카와 울을 혼방한 소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은 물론 가벼운 착용감까지 갖춘 베이직한 하프 코트 아이템이다.

전통적인 영국이 떠오르는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에 현대적 감성의 디테일이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감성을 선사한다. 여기에 풍성한 퍼 머플러나 스카프 등의 겨울 액세서리를 함께 연출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룩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angji@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