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 씨야 송민경,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스테파니와 한솥밥 [공식]
작성 : 2022년 09월 22일(목) 10:18

송민경 / 사진=아츠로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겸 배우 송민경이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22일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송민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여성그룹 더 씨야 리더 출신의 송민경은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로 데뷔했다. 지난 2020년 9월에는 트로트 데뷔 앨범 '아가야'를 발표, 2020년 MBC '트로트의 민족' 강원, 제주 대표로 출연해 팀을 이끌며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비밀' '바람의 유혹' '걱정말아요 그대' '변호의 신'과 영화 '신황제를 위하여' '난계박연' '나비효과', 뮤지컬 '비처럼 음악처럼'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소속사는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송민경과 계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다재다능한 능력을 갖춘 송민경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장점을 극대화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송민경은 "항상 저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저와 꿈이 같고 마음이 맞는 회사를 만나길 바랐었는데 드디어 만나게 되어서 굉장히 행복하다"며 "혼자일 때 힘든 상황과 곤란한 상황들이 많아서 그때마다 회사의 부재를 정말 많이 느꼈다. 앞으로 회사와 함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 보여드리겠다. 정말 너무 설레고 마음이 놓이고 벌써부터 의지가 되며 저 역시 회사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아츠로이엔티는 스테파니, 전지윤, 지세희, 강승연, 김동현, 안세권, 양상국, 이정은, 연보라, 김정운, 문재원, 심재현, 강지혜 아나운서, 김남희 아나운서 등이 소속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