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방탄소년단 부산 콘서트, 위버스서 글로벌 생중계
작성 : 2022년 09월 20일(화) 16:17

방탄소년단 / 사진=위버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부산 콘서트가 생중계된다.

20일 위버스에 따르면 실시간 영상 라이브 기능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10월 15일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될 방탄소년단의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이 글로벌 생중계된다.

위버스는 이번 방탄소년단 부산 콘서트의 공식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위버스는 "대규모 트래픽 처리 역량과 스트리밍 기술력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공연 중계 환경을 구축하는 한편,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스트리밍 서비스 또한 소홀함이 없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위버스는 지난 7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에서도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무대를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220개 국가/지역에 생중계했고 합계 조회수 1628만회에 달하는 대규모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처리하며 스트리밍 서비스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위버스 라이브를 통한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의 라이브 스트리밍은 본 공연 시간대에 위버스 모바일 앱 또는 PC 웹사이트에서 접속해,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내 '라이브(LIVE)' 탭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위버스는 본 공연을 위버스 라이브로 시청하는 팬들에게 위버스샵 엠블럼을 특전으로 제공하고, 방탄소년단의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총 망라한 위버스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4주 간 선보이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