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배우 박수진의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박수진은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입생로랑 뷰티(YSL)의 메가 메이크업 쇼에 참석했다. 이날 박수진의 하얗고 촉촉한 피부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수분감 있는 베이스와 파운데이션만으로 가볍고 투명한 피부연출을 했다. 보일듯 말듯한 핑크빛 블러셔를 이용해 가볍게 색감만 줘 생기를 부여했다.
또한 박수진은 더욱 깊어보이는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골드 섀도를 눈두덩이에 바른 후, 쌍커플 라인과 눈꼬리 언더 부분에 카키색 섀도로 음영을 줬다. 블랙 펜슬로 언더라인을 채웠다. 붉게 물든 듯한 도톰한 입술에도 시선이 머문다. 붉은 레드 핑크색 틴트를 입술 안 쪽에 바르고 그러데이션을 줬다.
입생로랑 '2014 홀리데이 룩 멀티 팔레트'(왼쪽), '베르니 아 레브르 틴트 42호'
◆ 메이크업 제품 어디꺼? 이날 박수진 내추럴 메이크업에 사용한 제품 모두 입생로랑 제품. 눈과 치크는 '2014 홀리데이 룩 멀티 팔레트'로 연출했다. 아이섀도, 립, 블러셔 등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파티 스타일링을 한 번에 도와준다. 립은 가볍고 섬세한 입술 표현을 해주는 '베르니 아 레브르 틴트 42호'를 사용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