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펜타곤 유토, 日 현지서 코로나19 확진 판정 [공식]
작성 : 2022년 09월 13일(화) 07:25

펜타곤 유토 코로나 확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펜타곤 유토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13일 펜타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유토는 어제(12일) 오전 경미한 몸살 증상이 있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진행한 자가 검사 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 어제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유토는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일본 현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그 외 펜타곤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향후 예정된 펜타곤의 스케줄은 유토를 제외하고 진행된다"며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을 통해 별도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펜타곤은 15일~17일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콘서트를 진행한다.

▲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유토가 어제(1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토는 어제(12일) 오전 경미한 몸살 증상이 있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진행한 자가 검사 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 어제(12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토는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일본 현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 외 펜타곤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습니다.

향후 예정된 스케줄은 유토를 제외하고 사전에 안내된 인원으로 변동 없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을 통해 별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해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