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갓세븐 제이비, 새 소속사 손잡고 21일 두 번째 EP 발매
작성 : 2022년 09월 12일(월) 18:15

갓세븐 제이비 / 사진=카덴차레코즈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갓세븐 제이비(JAY B)가 신보로 컴백한다.

12일 소속사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는 공식 SNS를 통해 제이비의 두 번째 EP '비 유어셀프'(Be Yourself) 타이틀곡 '고 업'(go UP)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다양한 공간에서 각자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로 자유롭게 춤을 추고 있는 댄서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한 자리에 모인 댄서들은 환한 미소와 유쾌한 분위기로 다 함께 춤을 췄고, 화면 속에서도 느껴지는 자유로우면서도 쾌활한 에너지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난간에 앉아 자신만의 그루브를 선보인 제이비는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신곡 'go UP'의 멜로디가 일부 공개됐다. 여기엔 '뭐가 두려워? 그럴수록 Let 'em down, down, down'라는 노랫말이 담겨 있다.

제이비는 21일 새 EP '비 유어셀프'를 발표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비 유어셀프'는 앨범명처럼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제이비만의 화법으로 담아냈다.

신곡 '고 업'은 90년대 유행한 뉴잭스윙의 오케스트레이션 히트 사운드를 훵크 장르에 접목시킨 강력한 그루브의 훵크 팝 넘버다. 남들의 기대를 벗어나 부담감을 훌훌 털어버리고 진정한 자유를 찾아보자는 내용의 가사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한다.

제이비는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인 카덴차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