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7년만 무대' 임재범, 전국투어 예매율 1위 '막강 티켓 파워'
작성 : 2022년 09월 08일(목) 17:53

임재범 / 사진=블루씨드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임재범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8일 인터파크 티켓에 따르면 2022년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판매 점유율 35.3%(오후 1시 기준)를 기록하며 콘서트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오는 10월 29, 30일 양일간 열리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임재범이 2016년 데뷔 3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공연이다. 해당 콘서트는 8일 예매 오픈 직후 오랫동안 임재범의 공연을 기다려 온 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며 예매율 1위에 올랐고, 레전드 보컬리스트가 선보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정규 7집 'SEVEN,(세븐 콤마)' 발매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힘든 여정을 함께한 아티스트와 팬들이 격려와 용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대중가수 최초로 새로운 음향 시스템을 서울 공연에 도입해 완성도 높은 투어의 첫 포문을 열 계획이다.

임재범은 지난 7일 'SEVEN,(세븐 콤마)'의 3막 '기억을 정리하며...'를 발매하며 3개월에 걸친 정규 7집 여정을 마무리했다. 7년 만에 선보인 'SEVEN,(세븐 콤마)'는 한 편의 소설 같은 앨범을 완성해 대중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했고, 임재범은 방송 출연 및 콘서트 개최로 활동을 이어가며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한편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2년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10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