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현우, 20㎏ 감량 후 날렵해진 비주얼…새 프로필 사진 공개
작성 : 2022년 09월 08일(목) 10:29

서현우 / 사진=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서현우가 체중 20kg 감량 후 더욱 날렵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최근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서현우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현우는 한층 더욱 깊어진 눈빛과 짙은 카리스마로 시선을 모은다. 자연스럽게 연출한 헤어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도 업그레이드된 훈훈한 비주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낸 서현우는 새 프로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서현우 / 사진=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현우는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사철성' 역을 맡아, 캐릭터를 위해 20kg를 증량했다가 최근에는 20kg를 감량 소식을 전해 뛰어난 자기관리로 화제를 모았다. 한층 날렵해진 비주얼은 흑백 무드와 만나 강렬한 남성미는 물론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하며 여심 저격에 나섰다.

새 프로필을 통해 매력을 십분 과시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 서현우는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구축하고 있다. 최근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서 두 얼굴을 지닌 권현조 역을 맡아 극강의 빌런을 생생하게 살려내 인상 깊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가 하면, 영화 '썬더버드'와 '정직한 후보2' 등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새 작품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돌아올지, 행보에 기대가 가득 쏠리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