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오마이걸 "에너지 울트라캡숑, 좋은 음악으로 빨리 만나요" [대기실 습격 인터뷰]
작성 : 2022년 09월 07일(수) 10:00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오마이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특유의 에너지로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를 빛냈다.

오마이걸은 지난달 25일 열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K 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과 'K 글로벌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리얼 러브(Real Love)'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올랐고, 해외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 멤버들은 예능, 연기, 라디오, 광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도 활발히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게 된 오마이걸은 기쁨과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Q. 대면으로 팬들을 만나는 소감?

효정: 일단 저희 오마이걸을 좋아해주시는 팬분들의 좌석도 있다고 들어가지고. 그쪽을 많이 다가갈 예정이고요. '리얼 러브' 활동 때도 팬분들을 많이 뵀지만 지나고 나서 보는 느낌이 또 다르잖아요.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서 기분 좋습니다.

Q. 오늘의 기분을 5글자로 표현한다면?

미미: Y2K 느낌으로 가겠습니다. 울트라캡숑!
멤버들: 다섯 글자로 '와이투케이'라는 줄 알았어!!

Q. 오마이걸이 가장 자신 있는 것은?

유아: 에너지! 오늘 날씨가 좀 꿉꿉한데 저희 팀이 화사하게 만들고 싶어요.

Q. 오늘의 내 매력포인트?

승희: 오늘 나 시크하다.
유아: 오늘 나 살짝 염색했다.
효정: 밝은 미소로 가겠습니다.
유빈: 화려한 액세서리에 뒤지지 않는 눈으로 하겠습니다.
미미: 저는 우주 저편까지 올라가는 눈꼬리.
아린: 전 오랜만에 한껏 꾸민 화장.

Q. 올해 활동 계획과 꼭 이루고 싶은 목표는?

유빈: 멤버들이 개인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거든요. 예능이나 연기 활동이나 각자의 개성이나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활동을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고요. 기회가 된다면 팬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려고 노력 중이에요. 그런 것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음악으로 빨리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