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We;Na, 오늘(5일) 가요계 출격…데뷔곡은 'Like Psycho'
작성 : 2022년 09월 05일(월) 17:14

사진=샤인이앤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신인 걸그룹 We;Na(위나)가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We;Na(도아, 은아, 원이, 연서)는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를 공개, ‘글로벌 핫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We;Na의 데뷔곡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4명의 소녀들이 주변의 참견들로부터 벗어나 인생의 주체는 ‘나’임을 강조하면서 그 모습이 싸이코처럼 보일지라도 차라리 그 편이 더 낫다고 말하는 곡으로, 리드 신스가 돋보이는 레트로 장르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댄스 음악이다.

특히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는 We;Na가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곡인만큼, We;Na의 정체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며, 데뷔 당일인 5일 오후 유튜브 채널 ‘심플리케이팝’을 통해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앞서 We;Na는 일본 MIX channel 온라인 단독 콘서트와 다양한 공연들을 비롯해 ‘월드 크리에이터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데뷔 전부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확보한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그려낼 세계관과 콘셉트는 물론 ‘글로벌 핫루키’로서 펼칠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We;Na의 그룹명은 우리를 뜻하는 영어 ‘We(위)'와 자신을 뜻하는 ‘나’를 합쳐 한 명 한 명이 모여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