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허동원, 결혼 발표 "내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 [전문]
작성 : 2022년 09월 03일(토) 11:01

허동원/ 사진=허동원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허동원이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허동원은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내년에 제가 결혼하게 됐다.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어 일찍 알려드린다는 게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분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한복을 입고 찍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항상 저희 부모님께서는 귀한 집 딸 데려와서 고생만 시킬까 봐 걱정하셨는데 그 고생을 사서 하려 하는 분을 만나게 됐다"며 "앞으로 예쁜 가정의 남편이 될 예정인 저와 제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가 될 예비 신부에게도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허동원은 "진실한 마음으로 어느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로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기를 하며 여러분께 즐거움과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언제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러분께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허동원은 영화 '범죄도시', '범죄도시2'에서 오동균 역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이후 '악인전', '특송', '뜨거운 피'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발산했다.

허동원 SNS 전문

안녕하세요 허동원 입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을 제가 먼저 직접 전해드렸어야 했는데 기사로 먼저 접하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내년에 제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어 일찍 알려드린다는 게 조금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분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습니다.
항상 저희 부모님께서는 귀한 집 딸 데려와서 고생만 시킬까 봐 걱정하셨었는데 그 고생을 사서 하려 하는 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예쁜 가정의 남편이 될 예정인 저와 제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가 될 예비 신부에게도 격려 부탁드립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어느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로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기를 하며 여러분께 즐거움과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러분께 다가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들 또한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늘 기도드리며 감사함과 고마움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