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재중 , 본 진 트랙리스트 공개…새로운 음악 스타일 도전 예고
작성 : 2022년 09월 02일(금) 16:58

김재중 본 진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김재중의 세 번째 정규 앨범으로 새로운 음악 스타일에 대한 도전을 예고했다.

2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세 번째 정규 앨범 '본 진'(BORN GENE)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김재중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노바디 라이크 유'(NOBOBY LIKE YOU)를 비롯, '틱-택(feat. 주호(SF9))(Tick-Tack ), '비피엠'(BPM), '묻고싶다', '라킹 러브'(Locking Love), '브로큰 미러'(Broken Mirror), '워킹 온 워터'(Walking On Water), '인 더 레인'(In the rain), '노바디 라이크 유 (Inst.)'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김재중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노바디 라이크 유'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과 감성적인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곡이다. 무엇보다 김재중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김재중은 앞선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직접 참여, 수록곡 '라킹 러브', '브로큰 미러'를 작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수록곡 '틱-택'은 SF9 주호가 피처링에 참여, 더욱 다채로운 음악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더했다.

김재중의 '본 진'은 13일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