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기분 좋은 에너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콘텐츠 ‘전체이용가 TNX’ 5화를 공개했다.
편견 없는 여행을 콘셉트로 전통 의상을 입고 홍대에 도착한 TNX는 노래방에 들어가 본격적으로 텐션을 올리기 시작했다. TNX는 데뷔곡 ‘비켜(MOVE)’가 노래방에 등록된 것을 확인하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TNX가 음악 방송 못지않은 무대 매너와 라이브로 ‘비켜’를 소화하자 건물 밖은 팬들로 가득해졌다.
이어 TNX는 다채로운 노래로 시간을 순간 삭제시켰다. 성준은 황인욱의 ‘포장마차’를 촉촉한 감성으로 소화했고, TNX는 소속사 대표 싸이의 ‘That That(댓댓)’을 비롯해 ‘낭만고양이’, ‘가시’ 등 다채로운 곡을 선곡하며 즐거움으로 꽉 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TNX는 사진관에서 전통 의상을 입고 여권 사진을 찍으며 ‘편견 없는 여행’ 콘셉트를 이어갔다. 이어 평소 의상으로 갈아입은 TNX는 마지막 여행지인 남산으로 향했고 자물쇠가 가득한 남산의 명소에서 시티뷰를 바라봤다. TNX는 “자물쇠에 글을 적는다면 신인상이라고 쓰고 싶다”며 포부를 드러냈다.
피네이션(P NATION)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 TNX는 지난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데뷔 활동부터 역대급 무대 매너와 함께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총 17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진입을 비롯해 글로벌한 성과를 이뤘다.
TNX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전체이용가 TNX’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