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보다 ‘선물’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색다른 선물을 마련해보는 것이 어떨까? 평소에 잘해주지 못했다면 더욱 점수를 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분명 남들보다 앞서 준비한 만큼 더욱 큰 감동을 줄 것이다.
내 남자 친구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실용적인 선물을 원한다면 니트만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 그에게 겨우내 반드시 있어야만 하는 니트 상의로 따듯함을 선물하자.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패턴의 니트로 커플룩을 맞춰 입어 특별한 추억을 줄 수 있다.
최근 만년필은 캘리그래피 유행과 함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면서 선물로 인기다. 그의 이름을 새긴 심플한 디자인의 만년필이나 넥타이라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내 여자 친구에게, 작지만 반짝이는 감동을
레빼띠주 바이 꼬르뽀, 몬드, 브라스 파티, 아가타 파리
일 년에 한 번 뿐인 특별한 날이기에 여자친구는 잔뜩 기대하고 있을 것이다. 평생 잊지 못할 영원을 약속하고 싶다면 커플링을 추천한다. 오블릭 밴드 커플링은 다른 질감을 가진 두 개의 사선 링이 포개져 하나의 링을 완성하도록 디자인됐다.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사랑을 완성한다는 의미가 담겨있어 연인에게 잊지 못한 선물이 될 것이다. 작지만 반짝이는 이어링 또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그리고 모든 여자들의 로망인 백으로 감동을주자. 단언컨대 그녀의 친구들 마음까지 사로잡는 최고의 남자친구로 등극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angji@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