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한정판 MD 출시
작성 : 2022년 08월 31일(수) 19:05

미세스 다웃파이어 한정판 MD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한정판 DM을 만난다.

31일 샤롯데씨어터가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개막하며 한정판 MD를 출시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아내와 이혼 후, 사랑하는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유머러스한 유모 다웃파이어로 취직한 철부지 남편 다니엘의 이야기를 그렸다.

샤롯데씨어터는 공연의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콜라보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주연 배우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담은 한정판 포토 티켓부터 샤롯데씨어터 전경을 배경으로 경쾌하게 춤을 추고 있는 다웃파이어의 모습을 담은 마그넷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관람 시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세스 다웃파이어' 'L패키지'도 출시됐다. L패키지는 샤롯데씨어터 VIP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베이커리 세트(2인)와 프로그램북 1권 또는 오페라 글라스 2개 대여권, 한정판 굿즈로 구성돼 있다.

샤롯데씨어터 윤세인 공연사업 팀장은 "이번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전 세계에서 처음 진행되는 라이센스 공연으로, 관계자와 관객들의 기대가 한가득 모여 있는 작품"이라며 "뜻 깊은 작품이 샤롯데씨어터 무대에서 첫 막을 올리는 만큼, 안전하고 성공적인 무대를 기림과 동시에 관객들의 기억 속에 특별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샤롯데씨어터만의 의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미세스 다웃파이어'는 이달 30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