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레드카펫·손편지·선물까지 이벤트 풍성
작성 : 2022년 08월 24일(수) 14:00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사랑하는 아티스트와 만나고,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 체험형 K팝 시상식이 찾아온다.

8월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개최된다.

글로벌 무대를 주무르는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화려한 시상식이다. 싸이, NCT 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비롯해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헤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케플러, 강다니엘, AB6IX, 유주, TNX, 알렉사,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골든차일드, 드림캐쳐, SF9, 펜타곤, 포레스텔라 등 다수의 K팝 아티스트들이 관객들과 만날 준비 중이다. 진행은 개그맨 이용진, 배우 전소민이 맡아 MC로 호흡을 맞춘다.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팬들과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애정하는 아티스트들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직접 방문,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아티스트에게 손편지도 전달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올해의 팬상 트로피를 들고 레드카펫을 체험할 수 있는 '관람객 포토월'이 운영된다. 시상식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배우, 셀럽들이 오르는 레드카펫으로, 팬들도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아티스트가 영예의 트로피를 품에 안을 수 있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은 팬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사랑이 있기에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또 아티스트에게 마음을 담은 손편지를 전달하는 '사랑의 우체통'도 배치된다. 팬들이 직접 쓴 손편지는 해당 아티스트에게 그대로 전달될 예정이니 정성껏 편지를 꾸며보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관객과 팬들에게는 핸디형 선풍기와 '최애돌' 캐릭터 스티커가 증정된다. 단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공개 SNS에 업로드한 팬들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팬덤 커뮤니티 플랫폼 '최애돌', '최애돌셀럽'에서 제공하는 하트 3000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시상식은 OTT 플랫폼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되며, 일본에서는 Abema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