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임다이·노디시카, 27일 'MONDRIAN TURNS 2' 출연 확정
작성 : 2022년 08월 24일(수) 09:10

임다이, 노디시카 / 사진=JMG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들이 홍대를 넘어 이태원을 음악으로 가득 채운다.

24일 로칼하이레코즈 측은 “오는 27일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들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에서 진행되는 호텔 2주년 축하 파티 공연 ‘MONDRIAN TURNS 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임다이, 노디시카 총 2팀의 로칼하이레코즈 소속 아티스트가 공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이들은 각각 감성 충만한 음악과 소울로 이태원을 물들일 전망이다.

특히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감각적인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브랜드의 DNA를 반영하여 지속 가능한 음악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연이 되길 바란다”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최근 디지털 싱글 ‘PUNISHMENT’를 발매하며 다크팝 신예의 매력을 뽐낸 임다이와 ‘DON’T LOSE’로 여름을 정조준한 노디시카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MONDRIAN TURNS 2’가 27일 개최되는 가운데, 호텔 측은 일반 티켓 오픈에 앞서 그동안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을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해 100매 한정 얼리버드 티켓 판매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임다이와 노디시카가 출격하는 ‘MONDRIAN TURNS 2’ 아티스트 라인업 및 식음료 리스트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