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2022 태권도원 포토존 찾기 사진 공모전이 23일부터 시작된다.
태권도진흥재단은 "23일부터 10월 11일까지 50일 간 태권도원의 아름답고 멋진 자연을 배경으로 방문객들의 추억을 담은 태권도원 포토존 찾기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태권도원의 자연, 시설, 체험 모습뿐 아니라 태권도원 곳곳의 포토존을 배경으로 찍은 인물(개인, 가족, 친구)사진으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스마트폰이나 디지털카메라 등 모든 촬영 기기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라면 출품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태권도원의 관광자원을 아름답게 표현한 사진 뿐만 아니라 태권도원에 숨어있는 포토존을 찾아 태권도원만의 남다른 인생사진 명소를 찾아보는 재미도 느껴볼 수 있다.
사계절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태권도원의 모습을 잘 담아낸 작품을 발굴하고 색다른 이색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태권도원을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공모전은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에 대해 온라인 국민투표를 통해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총 184작품을 선정, 대상 1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TV, 최우수상 2명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에어랩 스타일러 등 총 4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접수를 희망하는 자는 재단 및 태권도원 누리집 또는 공식블로그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