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헐커스, 대한세팍타크로협회 후원계약 연장
작성 : 2022년 08월 19일(금) 11:45

사진=헐커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대한세팍타크로협회가 일양약품 헐커스와의 동행을 이어간다.

헐커스는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23회 전국 남녀 종별 세팍타크로대회에서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후원계약을 연장 체결하고 13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헐커스는 지난해부터 협회와의 후원협약을 통해 다양한 약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협회 오주영 회장은 "전국규모대회에 참가한 모든 참가 선수들의 경기 후 빠른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본 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헐커스의 꾸준한 후원에 매우 감사드리며 세팍타크로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이번에 세계선수권 대회인 킹스컵대회에 국가대표로 참가해서 기대이상의 성적을 거두어 무척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아울러 오주영 회장님이 세계연맹의 부회장에 당선된 것 또한 대한세팍타크로협회와 아시아연맹에 큰 경사이기에 힘찬 축하의 박수를 드린다. 앞으로도 우리 헐커스가 선수들의 건강, 안전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대한세팍타크로협회 발전의 동반자로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헐커스는 비인기 스포츠종목단체 및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외층등에 기업이나 개인이 헐커스제품을 기부하면 1+1으로 기부하는 '희망두배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