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요태, 울산 달군 'GO'…남녀노소 대통합(음악중심)
작성 : 2022년 08월 13일(토) 17:30

코요태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울산을 뜨겁게 달궜다.

코요태는 13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 출연, 대중과 친밀하게 호흡했다.

이날 울산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2022 울산 서머페스티벌'에 출격한 코요태는 듣는 순간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릴 신곡 'GO'와 '실연', '순정' 등 히트곡 메들리로 현장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GO' 무대를 통해 마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기분을 그대로 전한 코요태는 시원한 포인트 안무와 함께 신나게 무대를 즐겼고, 자유분방한 매력 발산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코요태는 '국민 그룹'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만큼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추억을 자극하는 '실연', '순정' 무대에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신곡은 물론, 히트곡 메들리로 현장과 안방 1열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코요태는 신곡 'GO'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사이트 차트인에 성공,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90년대 올드스쿨 비트 위에 K팝 멜로디 라인, 경쾌한 브라스 세션과 리듬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여름 팝 댄스곡 'GO'로 돌아온 코요태는 14일 SBS '인기가요'에도 출연, 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