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권혁수X주현영X'SNL' 제작진, '복학생'으로 다시 뭉쳤다
작성 : 2022년 08월 11일(목) 17:53

복학생 /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방송인 권혁수, 주현영이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로 돌아온다.

쿠팡플레이의 새로운 시리즈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이하 ' 복학생')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복학생: 학점은 A지만 사랑은 F입니다'는 사랑이 필요한 20학번 복학생 혁수와 사랑에 눈먼 22학번 신입생 현영의 아직도 끝나지 않은 캠퍼스 러브 스토리다.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인기 코너로 MBTI가 L.O.V.E인 대학생들의 저세상 캠퍼스 러브 스토리를 그려화제를 모았다.

평범지수 100%의 흔남 20학번 복학생 권혁수와 찍으면 직진하는 직진녀 22학번 신입생 주현영을 중심으로 과연 어떤 새로운 러브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되는 가운데, 함께 공개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다시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정한 벤츠남으로 돌아온 혁수의 찐친 김원훈, 이번 시리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뉴페이스 임소윤이 K-장녀 신입생 역으로 합류한다.

여기에 김민교와 정이랑이 시리즈에 새로 합류해 대학생 못지않은 어른들의 강렬한 멜로 전선을 선보인다.

'복학생'은 20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