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요,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애절한 감성테마 '아직도 실감이 안나서' 공개
작성 : 2022년 08월 11일(목) 15:30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감성의 여성보컬 KOYO(코요)가 OST 가창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KOYO는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해 수록곡 ‘아직도 실감이 안나서’ 녹음을 마친 후 14일 정오 음원을 발표한다.

‘아직도 실감이 안나서 / 우리가 헤어졌다는 그 사실이’라고 시작되는 곡 느낌 그대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이 실감나지 않을 정도로 안타까움을 표현한 이 곡은 KOYO의 애절하고도 호소력 짙은 창법을 통해 감동의 진폭을 넓혔다.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이 KOYO의 보컬 감성과 어우러졌다. 여러 드라마의 OST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함께 코러스 보컬로 활동한 KOYO는 ‘DRIVE’, ‘PARTY’ 등 발표곡을 통해 감각이 뛰어난 음악적 매력을 전하며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측은 “발표하는 곡마다 탁월한 감성으로 보컬 매력을 발휘하고 있는 KOYO가 이번 OST를 통해 애절함이 감도는 가창력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음악적 색채를 보여주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