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한산: 용의 출현' 및 '탑건: 매버릭' 야심한 이벤트 진행한다.
11일 롯데시네마 측은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인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 영화와 팝콘, 음료를 결합한 콤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야심한 이벤트는 12일부터 14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부산본점, 평촌, 수지 총 7곳에서 진행한다.
'한산: 용의 출현' 및 '탑건: 매버릭'은 올 여름 극장가를 휩쓴 두 편의 최고의 화제작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 두편의 영화를 밤 10시 이후 시작하는 심야 시간대에 관람할 경우 각각 8000원 특별 요금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두 편의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는 팝콘과 음료를 묶은 콤보를 4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성인에 한하여 음료는 맥주로도 변경이 가능하게 준비했다. 또한 영화 영화 관람과 콤보 구매를 인증하면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 영화 특별 포스터를 각 1매씩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로그램팀 박세준 팀장은 "무더운 여름날 극장에서 열대야를 이길 수 있도록 관객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올여름 최고 화제작 두 편을 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