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행복한 아침' 영기, 연예가 소식 대방출…매끄러운 진행
작성 : 2022년 08월 10일(수) 09:43

영기 / 사진=채널A 행복한 아침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가수 영기가 화제를 모은 연예가 소식을 전격 대방출했다.

영기는 10일 오전 방송된 채널A 교양프로그램 '행복한 아침'에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력을 뽐냈다.

이날 연예라이브 코너에 등장한 영기는 최근 폭우로 인해 피해를 호소한 스타들의 이슈를 전해 안타까움을 유발하는가 하면, 다양한 소식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후 영기는 '스타줌인' 코너에서 '국민 아역배우 특집'을 준비해 보는 이들의 채널을 고정시켰다. 영기는 "저도 어렸을 때 꿈이 연예인이었다"고 말문을 열며 아역에서 흥행배우로 자리매김한 박은빈을 소개해 흥미를 자아냈다.

또한 영기는 박은빈이 과거 개그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했던 이력을 전했고, 또 다른 배우를 맞혀보는 퀴즈까지 준비해 지루할 틈 없는 시간을 완성했다.
두 번째 흥행배우로 박신혜가 꼽히자, 영기는 '천국의 계단' 촬영 당시 박신혜가 따귀 30대를 맞았던 일화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와 함께 영기는 '잘 커준 아역배우'로 7대 뽀미언니'였던 장서희를 언급하며 드라마 '인어아가씨'로 긴 공백기를 극복한 일화를 전했고, 화장품 광고 오디션에서 30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아역배우 출신 이재은의 화려한 이력까지 알려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매주 화제를 불러일으킨 연예가 소식을 전하며 '행복한 아침'에서 맹활약중인 영기는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와 방송으로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