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블랙핑크, 데뷔 6주년 기념 '최애돌' 기부요정
작성 : 2022년 08월 09일(화) 13:50

사진=최애돌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가 지난 8일 데뷔 6주년을 맞이해 '최애돌'에서 제362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됐다.

6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팬덤 '블링크'는 '#SIXcredibleYearsWithBLACKPINK', '#육년동안_내심장의색은_블랙핑크' 해시태그와 함께 '6년 동안 행복하게 해 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응원할게', '처음 만난 그날처럼 변함없이 응원할게, 끝까지 함께하자' 등 사랑 가득 담긴 축하를 이어갔다.

블랙핑크의 팬들은 뜨거운 화력으로 당일 7847만748표를 모으며 기부요정에 등극하고 기부금을 달성했다. '최애돌'을 통해 전달 한 기부금은 멤버 이름으로 40회, 그룹 이름으로 기부요정 4회, 기부천사 1회 등극해 총 2250만 원을 기부했다. 이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우크라이나 피난민 긴급구호 기금에 이어서 군부 쿠데타로 교육 시스템 마비를 겪고 있는 미얀마 학생들을 위해 교육 인프라 구축 기금으로 전달된다.

또한 '최애돌'에서는 8월 13일까지 인기상 투표를 진행 중이다. 블랙핑크는 '여자 그룹 인기상' 후보에 올라 트와이스와 1위를 둔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다. 투표를 통해 1위에 등극한 아이돌에게 주어지는 인기상은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시상될 예정이다.

25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글로벌 활약 중인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강다니엘과 TXT, 더보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유주, 케플러, 드림캐쳐, 골든차일드, 에이비식스, 알렉사, 헤이즈, TNX,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등이 출연하는 라인업을 공개하며 성대한 축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