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클라씨 연구소' 클라씨, 최고의 팀워크…일심동체 '케미'
작성 : 2022년 08월 04일(목) 11:55

클라씨 / 사진=네이버 나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클라씨(CLASS:y)가 최고의 팀워크를 뽐냈다.

3일 방송된 네이버 NOW.(나우) '클라씨 연구소'에서는 11번째 연구인 '단합력 연구'가 펼쳐졌다.

이날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눈빛만 봐도 서로를 알 수 있는 완벽 '케미'는 물론, 팬들과 소통하며 신나는 파티까지 즐겼다. "한 주 동안 팬들이 너무 보고 싶었다"며 팬사랑으로 포문을 연 클라씨는 리더 홍혜주의 매끄러운 진행 속에서 활발한 에너지도 전달했다.

척하면 척하는 단합력을 보여주기 위해 클라씨는 첫 번째로 '단합력 게임'에 돌입했다. '일심동체'부터 '랜덤 플레이 댄스' '줄줄이 그려요'까지 총 3가지로 진행된 게임에서 클라씨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클라씨' 제시어에 맞춰 동작을 선보이는 과정 속에서는 "이거 틀리면 우리는 클라씨 아니야"라며 당당한 자신감을 드러내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특히 랜덤 플레이 댄스에서 클라씨는 'SHUT DOWN'과 'CLASSY'부터 에스파의 'Black Mamba', NCT DREAM의 '맛(Hot Sauce)', 블랙핑크의 '붐바야' 등 음악에 맞춰 즐기는 모습을 선사했다. 특히 빠른 순발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완벽한 퍼포먼스, 안무 대형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클라씨는 '줄줄이 그려요'에서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7인 7색 그림 실력을 자랑했다. 멤버들은 꽁꽁 숨겨뒀던 그림에 이어 오디오를 꽉 채우는 입담, 그리고 엉뚱한 그림 해석력과 함께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채웠다.

마지막으로 클라씨는 노래방 기계를 활용해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빅뱅의 '뱅뱅뱅'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접수, '4세대 라이브 원톱' 다운 보컬 실력을 뽐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