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TAN, 'Walking on the moon'로 가장 많이 본 K팝 뮤비 랭킹 2위
작성 : 2022년 08월 03일(수) 15:43

TAN 뮤비 조회수 2위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보이그룹 TAN(티에이엔)이 '워킹 온 더 문'으로 글로벌 팬심을 강타했다.

3일 코리안 세일즈(KOREAN SALES)에 따르면 TAN의 타이틀곡 '워킹 온 더 문'(Walking on the moon)은 2일 하루 동안 가장 많이 본 K-POP MV 랭킹에서 2위를 차지했다. 한터차트, 써클차트, 일본 오리콘 등을 기반으로 판매량을 집계하고 있는 코리안 세일즈(KOREAN SALES)의 MV 랭킹에 탄이 이름을 올리면서,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TAN의 '워킹 온 더 문' 뮤직비디오는 2일 누적 조회수 329만 1548회를 기록, 하루 동안 가장 높은 상승세를 보이며 블랙핑크의 스페셜 트랙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를 뒤이어 2위에 올랐다.

TAN을 향한 K-POP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잇따르면서, '워킹 온 더 문' 뮤직비디오 속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멤버들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K-하이틴 매력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 대세'로 거듭날 티에이엔의 신곡 '워킹 온 더 문'은 그루브한 리듬에 캐치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미디엄 댄스곡이다. 앞으로도 티에이엔은 성장의 기록을 담아낸 '2TAN(we ver)'으로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