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우영우' 박은빈♥강태오, '오늘부터 1일' 출근길 공개 [TV스포]
작성 : 2022년 08월 03일(수) 12:57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사진=에이스토리, KT스튜디오지니, 낭만크루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의 일과 사랑이 새 변환점을 맞는다.

3일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은 우영우(박은빈)와 이준호(강태오)의 출근길 깜짝 만남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영우와 이준호 사이에 흐르는 핑크빛 기류가 설렘을 더한다. 한바다 로비에서 출근 전인 이준호를 기다리는 우영우는 태어나 처음 사랑에 빠진 모습이다.

이어진 사진 속 다시 본업 모드에 돌입한 우영우는 어두운 조명이 드리워진 도박장에 경계 태세로 들어서 누군가에게 간곡한 부탁을 청하는 의뢰인과 새로운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날 방송되는 11회에서 우영우는 도박 자금으로 구입한 로또의 1등 당첨금을 둘러싼 당첨금 분배 소송을 맡는다. 어떤 수를 써서라도 자신에게 유리한 결과를 얻어내려는 의뢰인과 달리, 어떤 수도 통하지 않는 원칙주의자 변호사 우영우의 반전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은 "우영우는 낯설고 어려운 사랑을, 이준호도 절대 쉽지만은 않은 현실을 마주하게 됐다"며 "하지만 우영우와 이준호가 서로를 향해 깊어지는 마음을 깨달으며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